유연한 제품 그룹화

Mind the gap

연속적인 라인을 구성하여 개별 기계 모듈을 연결하는 것은 많은 작업과 큰 공간을 차지할 수 있다. Optima는 두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결합하는 방식으로 충진 및 포장 기계를 하나로 결합했다. 이는 B&R의 지능형 ACOPOStrak 수송 시스템이라는 특별한 솔루션을 통해 가능했다.   “우리 기계제작자들에게 있어 서로 다른 기계 모듈을 연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도전입니다.” Optima의 기술

시뮬레이션, 디지털 트윈 어셈블리 키트

B&R 시뮬레이션

기계 설계 및 제어 프로그래밍으로부터 검증 및 가상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기계와 플랜트 제작자는 개발 위험을 최소화하는 시뮬레이션의 다양한 방법을 발견했다. 시뮬레이션을 쉽게 적응하고, 향후 프로젝트에서 재사용할 수 있다면 이러한 이점은 배가된다. 이것이 바로 B&R과 ISG의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약속이다.   시뮬레이션의 주요 요구사항 제어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 새로운 프로그래밍 없이 실제 기계와

디지털 트윈, 가상세계와 물리세계의 완벽한 조화

머시니어링의 iPhysics와 같은 시뮬레이션 도구는 프로세스 시뮬레이션 영역을 다루며, 기계 전체의 동적 작동을 3D로 보여준다.

“전체는 부분의 합보다 크다.”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의 지식은 스마트 팩토리와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 시대에도 유용하다. 어떻게 보면, 기계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컴포넌트의 결합체로 볼 수 있다. 부품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기계 전체가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 조화를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시뮬레이션이다.       플랜트와 기계 구축에서 시뮬레이션은 어떤 역할을

적응형 기계, 기계 스스로 배치 사이즈 원에 적응하다

적응형 기계

배치 사이즈 원(Batch size 1)과 제품 개별화는 처음부터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에 대한 논의를 주도해 왔다. 그 목적은 커미셔닝 당시에는 구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작업에서도 자동으로 적응할 수 있는 기계를 개발하는 것이다. B&R Germany의 매니징 디렉터인 마르쿠스 샌드외프너(Markus Sandhöfner) 씨는 이러한 적응형 기계가 단지 모듈식에 머물지 않고 있다는 것과 프로세스에서 자동화 기술이

열 밀봉 포장

B&R 오토모션

속도와 확장성의 한계 테스트   고속 포장 라인의 열 밀봉 패키지는 항상 냉각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씰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해지는 힘에 견딜 수 있는 능력을 핫택(hot tack) 씰 강도라고 한다. 차세대 RDM 테스트 기계는 B&R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핫택 테스트 프로세스를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한다. (사진) RDM Test Equipment의 HT-2PC 머신   지난 35년 동안

“openSAFETY와 OPC UA Safety는 상호 보완적입니다”

프란츠 카우플레트너(Franz Kaufleitner), B&R의 세이프티 기술 제품 관리 책임자

가장 최신의 OPC UA 사양 패밀리인 OPC UA Safety는 OPC UA 네트워크에서 세이프티 통신을 수행한다. 우리는 B&R의 세이프티 기술 제품 관리 책임자인 프란츠 카우플레트너(Franz Kaufleitner)와 함께 새로운 표준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B&R의 openSAFETY 기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 보았다. (사진) 프란츠 카우플레트너(Franz Kaufleitner), B&R의 세이프티 기술 제품 관리 책임자   B&R은

미래의 트램 – 대중교통

세계에서 가장 긴 트램 노선인 ‘Coastal Tram’은 벨기에 해안을 따라 각각 프랑스와 네덜란드 국경에 있는 De Panne와 Knokke-Heist 자치구 사이의 68킬로미터를 운행한다.

1885년, 많은 승객들과 구경꾼들이 오스텐드(Ostend)에서 니우포르트(Nieuwpoort) 사이의 벨기에 해안을 횡단하는 최초의 트램을 함께 축하했다. 당시에 증기로 움직이던 트램은 1912년에는 전기로 운행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 트램은 한 세기 만에 또 한번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프라하의 일렉트로라인(Elektroline)과 오스트리아의 자동화 전문기업 B&R의 협력을 통해 완료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긴 트램 노선인 ‘Coastal Tram’은

빌딩 건축에서의 3D 프린팅

오토모션

유연성과 확장성으로 실현하는 확고부동한 꿈유연성과 확장성으로 실현하는 확고부동한 꿈   3D 프린터는 조립식 컴포넌트를 인쇄한 다음 건축 현장으로 운반하여 빌딩 건축에 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체코 리베레츠 공과대학(Technical University of Liberec)의 연구 프로젝트는 건설 현장에서 직접 건물을 프린팅할 수 있는 모바일 로봇 개발을 목표로 한다. 연구팀은 B&R 제어기, 드라이브, HMI 및 소프트웨어

신뢰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

오토모션 BR

20년 간의 공작기계 개조 특정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려면 무엇보다도 개별 요구사항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한 기계가 필요하다. 인텔리전스와 연결성이 내장된 새로운 기계에서는 이것이 전혀 문제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작업 현장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으로 구성할 수 없는 레거시 장비들로 가득하다. 이러한 경우, 대부분의 접근 방식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드는 새로운 설비로 모든 것을 교체하는

적응형 제조를 위한 3가지 질문

블라디 마르티노(Wlady Martino), 적응형 제조 스페셜리스트

블라디 마르티노(Wlady Martino), 적응형 제조 스페셜리스트   (사진) 블라디 마르티노(Wlady Martino), B&R 적응형 제조 스페셜리스트   Q. B&R은 적응성이 오늘날 제조의 도전 과제에 대한 해답이라고 제시합니다. 적응형 솔루션이 제조현장에서 항상 올바른 선택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항상 같은 제품을 대량 생산하는 경우에는 적응성이 굳이 필요없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라인에서 더 많은 배치를 생산하기 시작한다면 시스템 전환, 청소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