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형 제조를 위한 3가지 질문

블라디 마르티노(Wlady Martino), 적응형 제조 스페셜리스트

 

블라디 마르티노(Wlady Martino), 적응형 제조 스페셜리스트
(사진) 블라디 마르티노(Wlady Martino), B&R 적응형 제조 스페셜리스트

 

Q. B&R은 적응성이 오늘날 제조의 도전 과제에 대한 해답이라고 제시합니다. 적응형 솔루션이 제조현장에서 항상 올바른 선택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항상 같은 제품을 대량 생산하는 경우에는 적응성이 굳이 필요없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라인에서 더 많은 배치를 생산하기 시작한다면 시스템 전환, 청소 시간, 그리고 인력 및 훈련 비용에 대한 투자가 성과를 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단일 제품 대량생산을 제외한 경우, 적응형 솔루션은 유용할 뿐만 아니라 필수적입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고객 맞춤형 상품을 만들고,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에서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동일한 라인에서 혼합 배치를 동시에 가동하려고 한다면, 적용형 제조는 항상 올바른 선택입니다.

 

Q. 적응성의 핵심 중 하나는 SuperTrak이나 ACOPOStrak과 같은 트랙 시스템을 라인에 장착하는 것이었습니다. 새로운 ACOPOS 6D는 이 공식에 어떻게 적용되나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특수한 환경에서 적응형 제품 수송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트랙 시스템을 보완합니다. 마찰, 마모 및 오염이 전혀 없기 때문에 식품 및 제약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합니다. 둘째, 셔틀이 더 복잡한 하드웨어를 필요로하는 프로세스 스테이션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라인에서 공간을 덜 차지하는 더 유연한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무게측정이나 회전을 위한 전용 스테이션이 필요없게 됩니다. 셔틀이 이러한 작업을 즉시 수행할 수 있습니다. ACOPOS 6D는 완전히 새로운 사고방식을 제시합니다. 경직된 생산 라인은 완벽하게 조직된 셔틀들이 인도하는 개방형 프로세스 공간으로 바뀝니다.

 

Q. 상점들이 문을 닫고 사람들이 집에 머물게 되면서, 우리는 이커머스의 세계적인 유행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소비자 패키지 상품(CPG)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나요?

글로벌 팬데믹은 이미 진행되고 있던 트렌드를 더욱 촉진시켰습니다. 이러한 폭발적인 성장은 안정화되겠지만, 이전으로 되돌아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편의성과 배송속도에 대한 소비자 기대는 높아졌으며, 생산자들은 이에 적응해야만 합니다. 소비자 직접 판매 모델은 대량 생산과 외부 재포장을 수행하던 회사가 다양한 패키지 제품들이 라인에서 곧바로 출시되는 소비자 맞춤형 혼합 배치를 실행하도록 할 것입니다. 한 설문조사1)에 따르면, 설문에 참여한 거의 절반이 이커머스를 위한 전용 라인을 고려한다고 합니다. 그런 회사들에게 B&R과의 파트너십은 라인의 적응성을 위한 전반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프로젝트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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