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슬로싱 (anti-sloshing)을 이용한 생산성 향상

액체 운송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B&R의 산업 수송 시스템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액체를 운반할 수 있다. SuperTrak은 시장에서 유일하게 안티 슬로싱 기술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이 기술은 자유 표면에서의 진동 형성을 억제하여 운송 중 컨테이너에서 액체가 쏟아지는 현상을 방지한다.

시장에서 유일한 시스템인 SuperTrak은 표면 진동의 형성을 억제하여 운송 중에 액체가 흘러 나오지 않도록 방지하는 안티 슬로싱 기술을 제공한다.
시장에서 유일한 시스템인 SuperTrak은 표면 진동의 형성을 억제하여 운송 중에 액체가 흘러 나오지 않도록 방지하는 안티 슬로싱 기술을 제공한다.

유출 방지
슬로쉬는 컨테이너에서 액체가 움직이는 현상을 표현하는 용어이다. 특별히 고안된 무브먼트 (movement) 프로파일은 액체 표면에서의 움직임이 계속해서 증가함을 방지하여 이송 중에도 평온을 유지시킨다. 이러한 기술은 오픈된 컨테이너를 다룰 때 다운타임은 최소화하고 생산성은 향상시킨다.

생산 속도 증가
액체 표면의 진동을 최소화 시키는 것은 포장 산업에서 특히 중요한 사항이다. 슬로싱을 보다 확실히 억제시킬수 있다면, 제품 이송이 더욱 빨라질 수 있다. B&R의 정교한 안티 슬로싱 기술은 기포와 거품 형성 또한 방지해 준다. 액체가 침전될 수 있도록 하는데 필요한 다운타임을 획기적으로 줄이거나 완벽히 제거하여 포장 라인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오토모션
B&R 코리아 고객을 위한 오토모션 매거진의 웹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B&R의 한글 매뉴얼, 교육자료, 산업별 적용사례를 제공합니다.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