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포장에서의 진정한 솔루션 사례들

소비자 포장 상품 업계에서, 제품 포장은 제품 성공에 있어서 긴요한 역할을 한다. 포장은 소비자와 제품 사이의 중간자로써 기능과 디자인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잡아야 하고, 또한 기술적 및 경제적 타당성의 제약 하에서 유지해야 한다. 아래의 다섯 가지 사례는 업계 선도자들이 실제 세계의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장 업계의 요구를 어떻게 다루었는지를 보여준다.

1. Cermex
Cermex사의 VersaFilm 수축 포장기는 신형 B&R 자동화 플랫폼을 이용하여 골판지 필요성을 감소시키고 98%가 넘는 효율로 분당 1,000 병의 처리 속도를 달성한다.

 

2. Dividella
Koerber Medipak으로부터의 모듈형의, 재설정 가능한 GMP 설계 Dividella 카톤 포장기는 100개의 서보 축을 이용하며 프로그램 대신에 그래픽 방식으로 빠른 변경, 레시피 관리, 데이터 접근, 상세한 진단 및 단순화된 파라미터화를 제공한다.

 

3. TopTier
TopTier의 신형 L7 전전자식 팰렛타이저는 PerfectPattern™ 기술을 특징으로 하며, 열 구성 섹션에 케이스의 정밀한 배열을 보장하고 케이스의 회전과 크기를 확인한다. 모듈형의 B&R ACOPOSmulti 드라이브 시스템은 용이한 설정과 싱글 이더넷 IP 연결을 통해 30개까지의 드라이브를 제어할 수 있는 옵션을 허용한다.

 

4. Krones
Krones는 수상 기록을 보유한 EvoLite 포장 기계를 제시한다. 안전하고 고도의 재현성을 갖추고 신뢰성 있는 기계 자동화를 제공하도록, B&R 솔루션은 기계 자동화 시스템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다.

 

5. Z-Italia
Z-Italia는 SafeMOTION 기능을 갖춘 시장에서 유일한 라벨 부착 기계를 제공하며, 이것은 B&R 네트워크 구성 기술에 의해 제공되는 독특한 기능이다.

 

포장 어플리케이션 동영상

 

오토모션
B&R 코리아 고객을 위한 오토모션 매거진의 웹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B&R의 한글 매뉴얼, 교육자료, 산업별 적용사례를 제공합니다.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