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더 빠르게, 최고로 빠르게

Fast, faster, Fastest

압출 분야 개척자 TwinScrew에게, 수동 교정은 골치 아프게 까다로운 작업이었다. 주(主)압출 헤드와 그 밖의 시스템들의 속도 사이의 미세 조정을 달성하는 것은 많은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현장 경험이 많은 기술자들을 필요로 하였다. TwinScrew는 보다 세련된 솔루션을 찾기 시작 – B&R에서 발견하였다.

고객의 압출 요구사항은 빈번히 달라진다. 서로 다른 요건의 집합은 상이한 기계 설정과 상이한 프로세스 파라미터가 요구한다. 이것은 압출기 제조사인 TwinScrew에게는 너무나 친숙한 도전이다. 그러므로 이 회사의 기계는 사용자에게 생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요구되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적응성을 갖춰야 한다.

Automation Studio로 완벽한 온도 제어
B&R의 X20 컨트롤러 및 B&R Automation Studio 개발 환경에 통합된 온도 제어 기능은 압출기 내의 다중 구역 온도 제어 프로세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정확한 온도 제어는 오버슈트(overshooting)없이 외란에 대해 신속한 보정을 가능하게 한다. 온도 제어 모듈은 시스템에 용이하게 통합될 수 있도록 트렌드(trends), 알람 및 프로토콜에 대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라이브러리 기능은 새로운 압출기 요건을 구현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가속화한다.

POWERLINK와 완벽한 동기화
POWERLINK는 플랜트 시스템의 네트워크 구성에 관해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그 밖의 여러 가지 가운데서도 자동화 컴포넌트의 자동적 설정을 제공한다. 기계 상에 프로세스 변경이 있을 때, POWERLINK는 운전원으로 하여금 최고의 유연성과 최소한의 정지 시간을 위하여 파라미터를 신속하고 용이하게 재설정할 수 있도록 한다.

통합된 개발 플랫폼
Automation Studio는 모든 중요한 개발 과제에 대한 보편적 플랫폼을 제공한다. TwinScrew는 자사의 개발 프로세스 효율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Automation Studio를 이용하였다. 기계와 모션 제어 로직의 작성으로부터 프로세스와 관리 레시피의 설정에 이르기까지 – B&R은 TwinScrew의 최신 기계를 위한 최신 개발 기술을 제공한다. (Automation Studio는) 또한 기계가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유연성 있게 대응할 수 있게 함으로써 경쟁력도 높여준다.

Mercedes Su, TwinScrew의 영업 대표

B&R과의 원격 유지보수와 진단
TwinScrew는 자사의 기계를 전세계에 판매하기 때문에, 원격 유지보수와 진단 기능은 가장 중요한 요구사항에 속한다. 효율적인 원격 진단은 유지보수 비용을 극적으로 감소시킨다. 개방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웹 서버와 VNC 서버는 X20 컨트롤러에 내장시킬 수 있다. 표준형 웹 브라우저를 갖춘 PC,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으로부터 기계 상태, 입출력 및 모션 제어 기술을 신속하게 체계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소프트웨어는 FTP 서버를 통해 업데이트될 수 있다.

미래 지향적 첨단 기계
개발 과정에서, TwinScrew 엔지니어들은 압출기에 대한 그들의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작업 솔루션으로 전환시킬 수 있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중량 계량 시스템은 다른 기계에 통합되었다. 그러나 TwinScrew의 야심 찬 목표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는다. 그 밖의 계획에는 압출기 제어에 대한 가장 까다로운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EUROMAP 기능을 구현하는 것과 유럽 시장에서 Twin-Screw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것이 포함된다. B&R 시스템은 이를 위해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오토모션
B&R 코리아 고객을 위한 오토모션 매거진의 웹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B&R의 한글 매뉴얼, 교육자료, 산업별 적용사례를 제공합니다.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