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time 4.0을 위한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

SMM: B&R 웹 기반 HMI 솔루션과 통합 선상 제어 시스템 소개

B&R은 함부르크 조선 기자재(SMM) 국제 박람회의 B6홀 부스 305호에서, 새로운 100% 웹 기반 HMI 솔루션인, mapp View와 함께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을 소개하게 될 것이다. 자동화 전문가로부터의 솔루션들은 기계와 기기 제작자들이 스마트 선박, 네트워크 구성된 기계 및 Maritime 4.0로 가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창출하는 것을 지원한다.

서비스가 용이한 B&R 작동자 터미널.
서비스가 용이한 B&R 작동자 터미널. 네 개의 신속 분리형 패스너를 포함하는 후면 접근 패널은 PC 및 확장 유닛에 대한 용이한 접근을 제공한다.

쉬워진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mapp View HMI 솔루션은 어떠한 자동화 엔지니어라도 저변의 HTML5, CSS 및 JavaScript 기술의 지식 없이도 웹 기반의 HMI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mapp View에 의해 제공되는 통합 시각화 컴포넌트는 HMI 기능의 전체 범위를 커버한다. 이들 위젯은 드래그 앤 드롭 기술을 이용하여 배치되고 설정된다. 콘텐츠와 레이아웃은 상호 독립적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설계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빅 데이터: 데이터의 홍수를 효율적으로 필터링
B&R은 또한 스마트 선박을 위한 완전 통합 분산 제어 시스템이 APROL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쉽게 구현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사용자는 프로세스 데이터 획득, 에너지 감시 및 상태 감시와 같은 작업을 위한 다양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다.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통합된 분산 선상 제어 시스템으로 확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모든 선박 운영 데이터는 통합된 사업 지능형 스윗(business intelligence suite)에 수집되고, 준비되고, 분석된다. 이러한 데이터는 대화형 대시보드, 그래픽 또는 보고서의 형태로 제시될 수 있고, 또한 이동식 장치에서 볼 수도 있다.

오토모션
B&R 코리아 고객을 위한 오토모션 매거진의 웹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B&R의 한글 매뉴얼, 교육자료, 산업별 적용사례를 제공합니다.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