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Energy Hamburg: 효율성 향상, 마모 감소

WindEnergy Hamburg: B&R 서보 드라이브 기술로 yaw (요) 제어를 최적화하다

B&R은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풍력 에너지 전시회 (Hall B6, Booth 242)에서 풍력 터빈이 보다 효율적으로, 조용하고 안전하게 작동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를 기반으로 하는 B&R의 지능형 모션 제어 솔루션은 보다 효율적인 모터 활용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대형 터빈의 총 모터 수를 줄임으로써 초기 투자비용과 지속적인 유지보수 비용을 모두 절감할 수 있다.

B&R의 서보 드라이브 기술은 yaw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고 마모 위험을 줄일 수 있다.
B&R의 서보 드라이브 기술은 yaw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이고 마모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지능형 서보 드라이브 기술은 yaw 제어가 브레이크 마모를 방지함으로써 더 이상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시스템 가용성이 높아지면서 유지보수 비용이 낮아지고 경화된 브레이크 패드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이 제거된다.

B&R 컨트롤러로 안전성 향상
안전 기술은 나셀 (nacelle) 내의 작업자가 yaw 시스템에 의해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 B&R의 제어 컨셉은 안전 메커니즘이 훼손되거나 비활성화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것은 시운전 및 유지보수 중 사고가 발행하는 것을 예방하고, 풍력 발전단지를 보다 안전한 작업 장소로 만든다.

산업용 IoT로 상태 모니터링
풍력 에너지 전시회에서 B&R은 또한 작업자가 어떻게 상태 모니터링을 사용하여 그들 장비의 상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B&R의 엣지 컨트롤러는 이 데이터를 처리하여 클라우드로 전송한다. 벤더 독립적인 OPC UA 프로토콜은 윈드 터빈과 클라우드 사이의 원활한 통신을 제공한다. 터빈 작업자는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유지보수 주기 간격을 최적화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다.

오토모션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추천 글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