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목재 가공 기계

B&R, LIGNA에서 X90 제어 시스템 선보여

B&R, LIGNA에서 X90 제어 시스템 선보여
B&R의 튼튼한 X90 제어 시스템은 임업 장비 부착물 및 기구에 대한 손쉬운 구성과 안정적인 제어를 제공한다.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LIGNA에서 B&R은 임업 장비를 위한 X90 제어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X90 시스템은 부착물 및 기구를 쉽게 구성하고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개별 기계들은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데이터는 상위 시스템에서 평가된다. 16번 홀, 부스 D20에 위치한 B&R 부스에서 목공 및 목재 가공 산업을 위한 확장 가능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포함한 다른 하이라이트 또한 볼 수 있다.

견고한 X90 시스템은 CAN, 이더넷 및 실시간 POWERLINK 버스와 같은 인터페이스가 표준 기능으로 통합된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확장 보드를 사용하여 시스템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최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 개발을 앞당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가 다른 구성에 쉽게 재사용 될 수 있도록 미리 설정된 소프트웨어 블록을 사용하여 프론트 엔드 로더의 그래플 유압과 같은 작업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컴팩트 서보 드라이브
고정식 장비의 경우, B&R은 ACOPOS P3 서보 드라이브를 제공한다. 이 싱글/멀티 축 시스템은 최대 3 개의 축을 제어할 수 있으며 패널 절단, 밀링, 평면 가공 및 연삭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ACOPOS P3는 매우 작은 설치 공간에서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확장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시간 절약
B&R은 전시회 부스에서 생산자에게 특별한 편익을 제공하는 모듈형 소프트웨어 개념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를 들어, WPC (목재 플라스틱 복합제) 생산의 경우, 압출기 소프트웨어가 한 번 작성되면 모든 크기의 기계에 사용될 수 있다.

오토모션
B&R 코리아 고객을 위한 오토모션 매거진의 웹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B&R의 한글 매뉴얼, 교육자료, 산업별 적용사례를 제공합니다.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