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입니다.
본 게시판 관련 문의사항은 B&R 코리아 (tel. 031-476-4766)로 문의바랍니다.
하드웨어 수리 절차 안내
작성자
eun.im
작성일
2022-08-11 15:31
조회
1052
하드웨어 수리 프로세스
안녕하세요? B&R의 하드웨어 수리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 첨부 파일 "수리요청서" 작성 후 service.kr@br-automation.com으로 보내주세요.
- 제품 발송시 "수리요청서"를 출력하여 동봉해주세요.
- 배송지 및 연락처: 첨부파일 하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주의!
"CPU 또는 Memory가 포함된 제품(CPU류, HMI류 등)은 제품검사 및 수리과정에 공장초기화가 될 수 있습니다. 중요 프로그램 및 자료는 반드시 Backup을 받고 발송 바라며 소실된 중요 프로그램 및 자료에 대한 책임 및 복구가 불가하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수리요청서 작성시 필수 정보:
- 업체명
- 담당자 및 직위
- 전화번호
- 주소
- 이메일
- 모델명
- 시리얼 번호
- 증상
1) "수리요청서"를 service.kr@br-automation.com으로 메일로 접수
2) 하드웨어는 물류창고로 발송(발송시 물류비용은 발신자 부담) + 출력한 수리요청서 첨부
- 물류창고 주소는 수리요청서 하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3) 접수 완료시 메일로 안내
-담당자 주근무지와 수리품 접수처(경기도 안산)가 달라 비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4) 본사(오스트리아)로 수리 물품 발송
5) 본사(오스트리아)에서 하드웨어 수리
6) 수리 견적에 대한 회신 결정
6.1) 수리 진행
6.2) 제품 회수(검사비 및 물류비 청구됨)
6.3) 폐기(별도 비용 청구없이 종료됨)
7) 수리 청구서 발송
8) 수리비 결제
9) 하드웨어 수령
참조: 시리얼 넘버와 모델 넘버 위치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