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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수리 절차 안내

작성자
eun.im
작성일
2022-08-11 15:31
조회
329

하드웨어 수리 프로세스


안녕하세요? B&R의 하드웨어 수리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   첨부 파일 "수리요청서" 작성 후  service.kr@br-automation.com으로 보내주세요.
  •   제품 발송시 "수리요청서"를 출력하여 동봉해주세요.
  •   배송지 및 연락처: 첨부파일 하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주의!

 "CPU 또는 Memory가 포함된 제품(CPU류, HMI류 등)은 제품검사 및 수리과정에 공장초기화가 될 수 있습니다. 중요 프로그램 및 자료는 반드시 Backup을 받고 발송 바라며 소실된 중요 프로그램 및 자료에 대한 책임 및 복구가 불가하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수리요청서 작성시 필수 정보:

  • 업체명
  • 담당자  직위
  • 전화번호
  • 주소
  • 이메일
  • 모델명
  • 시리얼 번호
  • 증상



1) "수리요청서"를  service.kr@br-automation.com으로 메일로 접수 

2) 하드웨어는 물류창고로 발송(발송시 물류비용은 발신자 부담) + 출력한 수리요청서 첨부
  - 물류창고 주소는 수리요청서 하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3) 접수 완료시 전화로 1차 통보

4) 본사(오스트리아)로 수리 물품 발송 

5) 본사에서 하드웨어 수리

6) 수리 견적에 대한 회신 결정

    6.1)  수리 진행

    6.2) 수리 거절 - 제품 회수(검사비 및 물류비 청구됨) 또는 폐기(별도 비용 청구없이 종료됨)

7) 수리 견적서 발송

8) 수리비 결제

9) 하드웨어 수령


참조: 시리얼 넘버와 모델 넘버 위치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