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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수리 절차 안내

작성자
eun.im
작성일
2022-08-11 15:31
조회
1052

하드웨어 수리 프로세스


안녕하세요? B&R의 하드웨어 수리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   첨부 파일 "수리요청서" 작성 후  service.kr@br-automation.com으로 보내주세요.
  •   제품 발송시 "수리요청서"를 출력하여 동봉해주세요.
  •   배송지 및 연락처: 첨부파일 하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주의!

 "CPU 또는 Memory가 포함된 제품(CPU류, HMI류 등)은 제품검사 및 수리과정에 공장초기화가 될 수 있습니다. 중요 프로그램 및 자료는 반드시 Backup을 받고 발송 바라며 소실된 중요 프로그램 및 자료에 대한 책임 및 복구가 불가하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수리요청서 작성시 필수 정보:

  • 업체명
  • 담당자  직위
  • 전화번호
  • 주소
  • 이메일
  • 모델명
  • 시리얼 번호
  • 증상



1) "수리요청서"를  service.kr@br-automation.com으로 메일로 접수 

2) 하드웨어는 물류창고로 발송(발송시 물류비용은 발신자 부담) + 출력한 수리요청서 첨부
  - 물류창고 주소는 수리요청서 하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3) 접수 완료시 메일로 안내
 -담당자 주근무지와 수리품 접수처(경기도 안산)가 달라 비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4) 본사(오스트리아)로 수리 물품 발송 

5) 본사(오스트리아)에서 하드웨어 수리

6) 수리 견적에 대한 회신 결정

    6.1)  수리 진행

    6.2) 제품 회수(검사비 및 물류비 청구됨)

    6.3) 폐기(별도 비용 청구없이 종료됨)

7) 수리 청구서 발송

8) 수리비 결제

9) 하드웨어 수령


참조: 시리얼 넘버와 모델 넘버 위치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