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Huawei사의 OPC UA TSN 테스트베드 참여

원활한 스마트 팩토리 통신을 위한 실용적인 테스트

B&R은 중국 네트워크 기기 공급자 화웨이의 OPC UA TSN테스트베드에 합류했다. 이로써 오스트리아 자동화 전문기업은 새로운 통신 기술의 실용적 테스트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3개의 플랫폼에 모두 참여하고 있다. 다른 두 개의 테스트베드는 미국의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IIC))과 유럽의 랩스 네트워크 인더스트리 4.0 (Labs Network Industrie 4.0 (LNI))이다.

하노버 전시회 (Hannover Messe)에서 새로운 OPC UA TSN 테스트베드가 소개되었다. 자료 제공: 화웨이 (Huawei)
하노버 전시회 (Hannover Messe)에서 새로운 OPC UA TSN 테스트베드가 소개되었다. 자료 제공: 화웨이 (Huawei)

“화웨이의 테스트베드는 아시아의 OPC UA TSN 표준화를 발전시킬 기회를 당사에 제공해 줍니다.” 라고 B&R의 Marketing Manager인 Stefan Schönegger씨는 하노버 전시회 (Hannover Messe)의 테스트 베드 프레젠테이션에서 설명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세계적으로 통일된 산업용 통신을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기여를 하는 것입니다.”

센서로부터 클라우드까지
화웨이의 테스트베드는 개별 센서로부터 ERP 시스템 및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팩토리 통신의 모든 측면을 시뮬레이션하는 OPC UA TSN 네트워크를 특징으로 한다. 데이터는 실시간 모션 제어 데이터든 경영진의 관리를 위한 종합 성과 측정 지표든, 유일하게OPC UA TSN을 통해서만 전송될 것이다. 어떤 종류의 통신 인터페이스도 요구되지 않는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