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높은 효율과 더 많은 통신

프로세스 및 공장 자동화: 수 많은 새로운 소프트웨어 펑션을 제공하는 APROL R 4.2

B&R은 APROL 프로세스 컨트롤 시스템의 새로운 주요 뉴스를 발표하였다. APROL R 4.2에는 OPC UA와 MQTT를 통한 향상된 클라우드 통신과 함께 수 많은 새로운 소프트웨어 펑션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최신의 “Dark style” 인터페이스 설계 옵션도 새로이 제공된다.

APROL R 4.2
새로운 “Dark style” 인터페이스 설계와 편리한 레이더 차트는 작동자가 언제든 플랜트 상태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APROL R 4.2에는 추가적인 SSL/TLS 통신 옵션뿐만 아니라, 플랜트와 프로세스의 효율성 최적화를 위한 수 많은 새로운 펑션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는 자산 성능 모니터링, 새로운 상태 모니터링 기능, 광범위한 사업 정보 솔루션 및 최적화된 알람 관리가 포함된다. B&R은 또한 유한 주파수(finite frequency)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PID 튜닝 블록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갖춘 고급 프로세스 컨트롤 솔루션도 확장하였다.

한 눈에 보는 플랜트 상태
새로운 “Dark style” 설계는 작동자 스테이션에 명확하고 현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 보다 용이하고 직관적인 운전을 가능하게 한다. 이제는 편리한 레이더(radar) 차트에서 전반적인 프로세스 상태를 살피는 것도 가능하다. 핵심적 프로세스 변수들은 패턴으로써 표시되며 이러한 패턴은 작동자의 작업을 현저히 더 용이하게 한다.

모든 레벨에서의 이중화
이제 표준 APROL 기능으로써 모든 범위에 걸친 이중화 옵션이 통합된다. 이로써 소규모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높은 가용성의 시스템이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다. APROL은 모든 레벨에서 이중화를 지원한다. 작동자 버스, 프로세스 버스, 런타임 서버 및 컨트롤러에 이르기까지 모두 표준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이중화 구성이 가능하다. 고가의 특수 하드웨어는 요구되지 않는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