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에 이상이 있어도 완벽한 안전 기능

블랙아웃 모드는 불필요한 솔루션을 중복되어 쓰지 않게 만들어 준다

B&R은 새로운 블랙아웃 모드로 안전 기술의 또 다른 기준을 설정하였다. 이 특성은 안전 어플리케이션이 네트워크 또는 메인 컨트롤러에 이상이 있어도 계속해서 실행 가능하게 한다. 안전 어플리케이션의 최대 유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더 이상 고가의 불필요한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블랙아웃 모드에서는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하위 시스템의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된다
블랙아웃 모드에서는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하위 시스템의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된다

블랙아웃 모드는 새로운 SafeLOGIC X20SL8101 안전 컨트롤러와 reACTION 기술이 겸비된 SafeIO 모듈에 의해 지원된다. 블랙아웃 모드에서는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하위 시스템의 어플리케이션이 실행된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한 후에도 부상 또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프레스를 여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블랙아웃 모드는 전원이 켜진 후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네트워크 연결 여부에 관계없이 안전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오토모션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추천 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