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위치
Home >> 뉴스 >> EUROMAP 79: 플라스틱 산업을 위한 실시간 통신

EUROMAP 79: 플라스틱 산업을 위한 실시간 통신

EUROMAP 워킹 그룹 B&R 방문

9월 중순 EUROMAP 워킹 그룹은 사출 성형 기계 및 로봇을 위한 실시간 통신 인터페이스에 대한 권고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오스트리아 에겔스버그에 있는 B&R 본사에서 모였다. 새로운 EUROMAP 79 권고사항은 실시간 TSN 확장자를 사용하는 OPC UA 개방형 표준을 기반으로 결정론적 실시간 통신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EUROMAP 워킹 그룹 B&R 방문
EUROMAP 워킹 그룹은 사출 성형 기계와 로봇 간의 실시간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페이스 구현에 열중하고 있다.

하드웨어 인터페이스의 잠재력 소진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의 유럽 제조업체들을 위한 상부 단체인 EUROMAP은 업계 표준으로 인식되는 권장사항을 개발한다. 지금까지 사출 프레스 및 핸들링 로봇 간의 통신은 EUROMAP 67 권고사항 내의 표준화된 플러그-소켓 연결을 통해 처리되었다. 그러나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 하드웨어 인터페이스의 성능 한계가 더욱 분명해지고 있다. 이것이 새로운 인터페이스의 개발을 시작하는 EUROMAP 워킹 그룹에 대한 동기 부여였다.

 

line bar

“With OPC UA TSN, injection molded parts can be extracted with levels of speed and precision that would have been unthinkable with the earlier EUROMAP interface.”
– Patrick Bruder, plastics industry expert at B&R.

line bar

 

OPC UA TSN은 시간-결정적 통신을 처리한다
새로운 EUROMAP 79 권고사항은 OPC UA TSN을 기반으로 한다. B&R 플라스틱 산업 전문가인 Patrick Bruder씨는 말한다. “OPC UA TSN으로, 사출 성형 부품들은 이전 EUROMAP 인터페이스로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속도와 정밀도 수준으로 추출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오토모션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automotion@automotion.kr
http://br-automation.co.kr

추천 글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