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합류

산업의 미래를 위한 활발한 활동

B&R,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합류

하노버 전시회에서 B&R은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IIC-산업 인터텟 컨소시엄)에 가입을 발표했다. “B&R과 IIC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능형 장치, 기계, 프로세스 및 데이터가 모두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산업 환경을 갖추길 원합니다.” Marketing Manager인 Stefan Schönegger씨는 설명했다. “IIC의 설립 멤버들인 Cisco, GE, IBM 그리고 Intel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사들과 함께 이론에서 실제 생산라인으로 IoT (Internet of Things)를 기반으로 한 컨셉을 적용시키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길 원합니다.”

IIC에 따르면, 이러한 산업의 미래에는 완벽하게 서로 상호작용이 가능한 공통의 아키텍처, 개방현 표준 및 시스템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Internet과 자동화 기술 사이의 경계는 앞으로 몇년 동안 풀어나가야 할 숙제입니다.” 라고 Schönegger씨는 말을 이었다. “우리는 이러한 접근을 B&R 생산라인에 오랫동안 적용해오고 있으며, 우리의 경험을 IIC 멤버들과 공유하는 것에 기쁩니다.”

TSN testbed 참가
B&R은 IIC의 “Time Sensitive Networking (TSN) Testbed”에 참가했다. 이것은 산업 환경에서 처음으로 TSN과 OPC UA의 조합으로 테스트된 것이다. TSN 은 OPC UA에 센서 계층부터 ERP 계층까지 인터페이스 없이 통신이 가능한 실시간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IEEE 802.1 이더넷 표준의 확장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