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개방성에 투자

3rd-party 공급자로부터의 모듈형 및 안전 장치 통합 더욱 쉬워져

B&R, 개방성에 투자

POWERLINK를 사용하면, B&R 자동화 솔루션에 다양한 3rd-party 장치를 통합하기 쉽다. 따라서 이제 openSAFETY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안전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모듈형 장치에도 적용된다. 이것은 멀티 벤더 애플리케이션을 어느 때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게 한다.

제조자로부터 독립된 안전 기술
OEM 업체들은 안전 솔루션을 만드는 다른 업체의 안전 구성 요소를 결합한다. Automation Studio를 사용하면, 장치 설명 파일을 사용하여 어떠한 openSAFETY 장치도 완벽하게 통합 및 구성할 수 있다. 이는 라이트 커튼, 로터리 엔코더, 레이저 스캐너 및 드라이브와 같은 3rd-party 안전 장치의 최적의 통합을 위한 B&R의 지원을 확장한다.

모듈형 장치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그것은 Automation Studio에서 그래픽 편집기를 사용하여 연결되고 구성될 수 있다. 따라서 전체 시스템의 시운전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든다.

자동 펌웨어 업데이트
사용성의 또 다른 큰 진전은 모든 3rd-party POWERLINK 및 openSAFETY 장치를 포함하는 B&R의 입증된 펌웨어 처리 기능의 확장이다. 이러한 장치에 대한 펌웨어는 이제 시작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필요한 경우 수동으로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도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