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파이2를 사용한 산업용 이더넷

Kalycito – 최신의 싱글보드 컴퓨터에 POWERLINK를 탑재하다

POWERLINK는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2에서 작동하는 최초의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이다. Kalycito는 2세대 싱글보드 컴퓨터 위에 Linux기반의 openPOWERLINK 마스터와 슬레으브를 탑재하였다. 라즈베리 파이2는 2015년 봄에 기존에 잘 알려진 플랫폼에서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소개하였다.

라즈베리 파이2를 사용한 산업용 이더넷

Kalycito는 라즈베리 파이2의 POWERLINK를 사용하여 산업용 네트워크와 홈오토메이션 프로젝트를 위한 PLC와 분산IO와 같은 장치와 관련된 흥미로운 플롯폼을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전시하였다.

주목할 점은 이 데모프로젝트는 수정되지 않은 공식적으로 배포중은 오픈소스 릴리즈 패키지를 사용하여 만들었다는 점이다. 이러한 요약된 설명서와 미리 작성된 데모 바이너리 데이터는 I/O 핀을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를 위해 실질적인 C프로그램을 수정하기 전단계 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데모는 라즈베리 파이2위의 openPOWERLINK를 사용한 개발자가 자신의 분산시스템과 모터, 센서, 엑추에이터,릴레이등의 시그널을 제어하는 것을 매우 쉽게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데모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ethernet-powerlink.org/en/raspberrypi2/ 에서 찾을 수 있다.

automotion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