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OPC 재단의 실시간 작업 그룹 지원

B&R, OPC 재단의 실시간 작업 그룹 지원

OPC UA는 실시간 기능을 갖춘 통신 표준이 될 것이다. B&R은 OPC 재단의 새로운 작업 그룹을 지원할 것이며, 이 그룹의 목표는 OPC UA 통신 표준에 실시간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OPC UA 표준에 대한 두 가지 핵심적 추가 사항이 관련된다. 첫 번째는 발행자-구독자 모델이고, 두 번째는 time-sensitive networking(TSN)에 대한 IEEE 802.1 표준이다.

B&R은 그의 실시간 전문 기술을 작업 그룹에 기여할 예정이다. “OPC UA 표준에 대한 업데이트는 실시간 솔루션의 개발에 있어서 다년간의 당사의 경험으로부터 편익을 얻을 것입니다.” B&R의 마케팅 부장 Stefan Schönegger는 말한다.

보다 빠르게
OPC UA는 이미 우리에게 친숙한 클라이언트-서버 구조를 갖추고 있다. 발행자 – 구독자 모델은 1 대 다수와 다수 대 다수 통신을 추구하게 될 것이며 이것은 대규모 분산 시스템에서 통신 시스템에 결정적인 이점이 될 것이다. “이것은 포장 라인과 같은 통합 시스템에서 찾아볼 수 있는 M2M 통신에 대한 기본적 요건입니다.” Schönegger는 설명한다. POWERLINK 또한 이와 동일한 구조를 기반으로 한다.

OPC UA 표준의 실시간 기능
실시간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OPC UA 표준은 IEEE 802.1 TSN 표준을 이용하게 될 것이다. “현재로서 TSN은 여전히 이더넷 표준에 대한 자생적 실시간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IEEE 표준 그룹에 대한 작업 타이틀입니다.” Schönegger는 말한다. 이것은 현장 수준의 통신과 까다로운 모션 제어 과제를 위한 POWERLINK와 같은 현저히 더 빠른 이더넷 표준으로의 빈틈 없는 전환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자동화 업계 이외에도, TSN은 현재 자동차와 통신 업계에 의해서도 평가되고 있다. “TSN을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자동차가 매우 가까운 장래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chönegger의 보고이다. 이것은 이 기술의 광범위한 가용성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새로운 OPC 작업 그룹은 B&R 이외에도 2015년 4월 13일에 KUKA에 의해 발표된 바와 같이 자동화 분야의 다른 선도자들에 의해서도 지원을 받게 될 것이다.

토털 패키지: OPC UA와 POWERLINK
OPC UA는 이미 현대 생산 시스템의 IT 관련 영역에서 중심적 역할을 한다. “TSN 및 발행자-구독자 모델이 추가되면 잠재적인 OPC UA 애플리케이션의 범위가 크게 확장될 것입니다.” Schönegger는 말한다. 개방 표준인 POWERLINK와 openSAFETY와 함께 짝을 이루게 되면, 그 결과는 센서 레벨까지 모두 확장된 안전하고 일관성 있는 이더넷 통신의 토털 패키지가 될 것이다.

automotion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One thought on “B&R, OPC 재단의 실시간 작업 그룹 지원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