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4를 이용한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송

B&R, 차세대 HMI 패널 인터페이스 제시
B&R은 최근 제 4 세대 디스플레이 전송 기술, 스마트 디스플레이 링크 (Smart Display Link: SDL)를 발표하였다. SDL4는 HDBaseT 2.0을 기반으로 하고 산업용 PC와 디스플레이 장치 사이에 100미터까지의 거리를 둘 수 있다. 이것은 다수의 원격 HMI 패널을 갖춘 확장 가능한 기계와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용이하게 해준다.

Smart Display Link 4
Smart Display Link 4는 PC와 HMI 패널 사이의 모든 통신을 표준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전송하고 운영 체제 및 소프트웨어와는 독립적이다.

거리 100 m까지
SDL4는 디스플레이 콘텐츠와 그 밖의 데이터를 훨씬 더 먼 거리에 전송할 수 있다. PC와 디스플레이를 100미터 거리에 설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SDL4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표준형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한다는 점이며, 이로 인해 긴 거리에 걸친 케이블 비용이 극적으로 절약된다. 가는 케이블과 슬림형의 RJ45 커넥터는 좁은 케이블 배선 개구부와 스윙암 시스템 같이 공간이 제한된 상황에 완벽하게 적합하다.

PC 당 4대까지의 HMI 패널
SDL4 컨버터는 하나의 Automation PC에 3대까지의 패널 연결을 허용한다. 또한 추가적인 SDL4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이한 콘텐츠를 표시하는 네 번째의 Automation Panel을 운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것은 현장에 설치된 조작자 패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대식 제조 시스템의 요구에 대한 B&R의 응답이다.

독립적인 운영 체제와 소프트웨어
B&R PC와 패널 시스템의 모듈형 설계는 모든 Automation Panel에 SDL4 인터페이스를 장착하는 것을 허용한다. SDL4 전송 기술은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와 독립적이고 USB, 터치 스크린 및 기능 키를 포함하여 모든 통신 채널을 단일 케이블에 통합한다. SDL4는 최적의 영상 품질을 위해 모든 신호를 압축되지 않은 상태로 고해상도로 전송한다.

automotion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