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자동화 시스템을 위한 하이퍼바이저 출시

하나의 장치에 2개의 운영체제

B&R이 자동화 시스템을 위한 하이퍼바이저를 출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또는 Linux가 B&R 자체의 실시간 운영체제와 함께 실행되도록 한다. 이를 통해, 제어 및 HMI 어플리케이션을 단일 PC에 결합하거나 실시간 컨트롤러 및 OPC UA를 통해 사전 처리된 데이터를 상위 시스템 및 클라우드로 보내는 에지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B&R의 하이퍼바이저를 사용하면 여러 운영체제를 단일 장치에서 병렬로 실행하고 가상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 통신할 수 있다.

가상 네트워크
하이퍼바이저는 어플리케이션들이 운영체제 간에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가상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마찬가지로 표준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수행된다. 케이블 대신에 어느 운영 체제에도 할당되지 않은 메모리 영역이 있다.

최대 유연성
사용자는 하이퍼바이저를 구성하고 B&R Automation Studio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에서 하드웨어 리소스를 할당한다. 구성은 각 시스템에 대해 개별적으로 정의되어 리소스 사용 방법을 최대한 융통성 있게 제공한다. 이전의 병렬화 솔루션이 특정 Windows 버전에 맞춰졌지만 B&R의 하이퍼바이저는 사용되는 운영체제와 완전히 독립적이다.

automotion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