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비전을 기계 자동화에 통합

자동화 전문가들 이미지 프로세싱 솔루션 도입

B&R은 머신 비전을 자동화 에코 시스템의 통합 요소로 만들었다. 금년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B&R은 끊김없이 자동화 시스템에 통합된 이미지 프로세싱 솔루션을 세계 최초로 발표하였다. 솔루션은 카메라, 소프트웨어 및 조명 부속품들로 구성된다.

B&R의 머신 비전 포트폴리오는 단순한 비전 센서부터 하이 엔드 스마트 카메라까지 다양하다.
B&R의 머신 비전 포트폴리오는 단순한 비전 센서부터 하이 엔드 스마트 카메라까지 다양하다.

솔루션의 핵심은 광범위하게 선택할 수 있는 지능형 카메라 기술이다. 간단한 옵션은 단순히 머신 비전 센서를 대체하는 데 불과한 반면에, 최고급의 옵션은 하이 엔드 스마트 카메라의 모든 잠재력을 활용하게 될 것이다. 최소한의 신규 프로그래밍 작업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작성할 수 있는 미리 만들어져 있는 소프트웨어 컴포넌트가 제공된다.

지능형 조명
조명 요소들은 외부 장치로써 혹은 카메라와 외부 장치의 조합으로써 카메라에 통합되어 제공된다. 고속 이미지 캡처를 위한 초정밀 동기화와 명시야 (bright-field) 또는 암시야 (dark-field) 조명과 같은 특정 객체 기능이 용이하게 구현된다. 이미지 트리거 (image trigger)와 조명 제어는 실시간으로 그리고 마이크로 초 미만의 정밀도로 다른 자동화 시스템과 동기화될 수 있다.

B&R의 머신 비전 시스템은 엔지니어링 툴, 실시간 운영체제 및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등 모든 레벨에서 통합된다. 제어 엔지니어는 자동화의 모든 측면에 대한 단일 개발 환경을 갖추고 이제 많은 머신 비전 작업을 스스로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automotion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