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위치
Home >> 뉴스 >> EU 경쟁 당국 녹색 불을 밝히다

EU 경쟁 당국 녹색 불을 밝히다

B&R, ABB의 기계 및 공장 자동화 사업 분야의 글로벌 센터가 되다

B&R은 이제 ABB의 기계 및 공장 자동화 사업 분야의 글로벌 센터이다. EU 경쟁 당국의 승인을 받은 이번 인수는 2017 년 7 월 6일부터 법적 효력이 발생했다. B&R은 ABB 그룹 산업 자동화 사업부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이다. Division President인 Peter Terwiesch씨와 B&R의 Managing Director인 Hans Wimmer씨는 R&D 활동을 강화하고 생산 역량 확대에 투자하겠다고 발표했다.

B&R의 Managing Director인 Hans Wimmer씨는 "우리는 R&D 인프라를 확장하고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B&R의 Managing Director인 Hans Wimmer씨는 “우리는 R&D 인프라를 확장하고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확고한 고객 중심 서비스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회사로서 상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라고 Wimmer씨는 강조했다. “우리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입니다.”

B&R의 주요 포커스는 공장 자동화 포트폴리오 확장과 함께 OEM 시장을 중심으로 유지될 것이다. ABB의 글로벌 입지와 B&R과의 보완적인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들은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B&R은 Industrial IoT 분야에서의 활동을 강화하고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ABB의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 할 것이다.

R&D 및 생산라인 확장
“ABB와 B&R은 혁신과 고객 중심이 핵심입니다.” 라고 Terwiesch씨는 덧붙였다. “이러한 점들이 앞으로 우리가 함께 성장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ABB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B&R의 첨단 솔루션 수요를 위해 B&R 본사인 Eggelsberg의 새로운 R&D 센터에 투자할 것이며 Eggelsberg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Gilgenberg의 생산라인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Salzburg에 있는 기술 사무소는 컨트롤, 모션 제어 및 Industrial IoT 통신 분야의 새로운 50 여명의 신규 개발자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확장하고 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오토모션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automotion@automotion.kr
http://br-automation.co.kr

추천 글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