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위치
Home >> 인터뷰 >> “우리는 지속적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B&R은 ABB에 인수되었습니다. 이번 인수로 앞으로 미칠 영향에 대해 묻자, Hans Wimmer 사장은 회사와 현재의 인력이 계속 독립적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ns Wimmer B&R 사장
Hans Wimmer 사장은 ABB의 B&R 인수는 에겔스버그 (Eggelsberg)에 있는 본사뿐만 아니라 회사의 직원과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B&R 고객들은 ABB 인수를 통해 어떤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Hans Wimmer: 고객들에게는 아무 변화도 없을 것입니다. B&R은 자체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독립적인 회사로 남을 것입니다. 고객들 또한 현재 담당자들과 계속 연락할 것입니다. 중장기적으로 ABB와의 제품군 확장으로 더 많은 혜택을 볼 것입니다. 예를 들어, ABB의 로보틱스 제공과 Ability 디지털 플랫폼은 B&R의 제품과 더불어 완벽한 솔루션을 만들 것입니다.

B&R과 같은 중견 기업의 기업 문화와 ABB와 같은 대기업 문화는 어떻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까?
Wimmer: 문화적으로 두 회사는 완벽한 조화입니다. 처음부터 분명했습니다. B&R은 신속하고 빠르게 대응하며 고객 중심으로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도 고객들에게 계속적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상당한 투자를 위한 준비와 세계 시장으로의 접근 증가를 포함하여 ABB의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B&R은 항상 고객과 가까이 있는 것을 강조해 왔습니다. 글로벌 영업 및 지원 네트워크는 그대로 유지됩니까?
Wimmer: 물론입니다. 우리의 성공은 기술 혁신과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두 가지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새로운 분야에 계속적으로 도전할 것입니다. 로컬 사무소가 있다는 것은 B&R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Eggelsberg에 있는 B&R 본사는 어떠한 변화가 있습니까?
Wimmer: 우리는 계속해서 생산 능력을 키우고 가속화된 성장에 발맞춰 사무실 공간을 늘릴 것입니다. 그 외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제가 계속해서 B&R을 이끌어 갈 것이며 경영팀 및 직원들도 동일할 것입니다. 결국, 우리의 성공 스토리를 가능하게 만든 것은 바로 직원들입니다.

ABB와 B&R의 겹치는 제품으로 인해 B&R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이겠습니까?
Wimmer: 우리의 결합 포트폴리오는 통합된 단일 소스 솔루션을 찾고있는 고객들에게 엄청난 부가 가치를 제공합니다. 인수가 완료되고 거의 없겠지만 만약 겹치는 고객이 있다면 긴밀하게 협력하여 전략을 개발하고 수행할 것입니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고객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모든 고객들에게 중단없는 공급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PLC 및 서보 드라이브 기술 분야의 ABB 팀이 B&R 조직에 통합될 것으로 이미 결정되었습니다.

프로세스 자동화는 어떻습니까? B&R의 APROL은 ABB의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과 경쟁하지 않습니까?
Wimmer: APROL은 공장 자동화 분야에서 수년간의 성공을 거두었으며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반면, ABB의 제품은 대규모 프로세스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이 두 솔루션이 어떻게 서로 연결될 수 있는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두 회사의 제품군은 서로 다른 시장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최우선 순위는 아닙니다.

B&R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Wimmer: 우리는 현재 Eggelsberg에 있는 본사에서 불과 몇 킬로미터 떨어진 Gilgenberg에서 메카트로닉 생산 라인을 확대 중입니다. 또한 여기 Eggelsberg 공장에서는 새로운 SMT 라인을 구축하여 서킷 보드 생산 능력을 거의 20 %까지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전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혁신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오토모션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automotion@automotion.kr
http://br-automation.co.kr

추천 글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