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Trak으로 탁월한 운영

B&R, interpack에서 지능형 컨베이어 기술 소개

B&R, interpack에서 지능형 컨베이어 기술 소개
Packaging 4.0은 CPG 생산자들에게 전례 없는 OEE와 절감된 TCO를 약속한다.

5월 4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Interpack (6번 홀, 부스 E62)에서 B&R은 Packaging 4.0의 핵심적인 공헌을 상징하는 다재다능한 지능형 컨베이어 시스템 SuperTrak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스마트 제조 혁명은 CPG (소비자 패키지 상품) 생산자들에게 전례 없는 수준의 OEE (설비 종합 효율)과 절감된 TCO (총 소유 비용)을 약속한다.

SuperTrak은 리니어 모터를 기반으로 한 견고하고 작동자 친화적인 지능형 컨베이어 기술의 차세대 제품이다. 지금까지의 다른 유사한 시스템과는 달리, 진정한 산업 등급의 신뢰성과 손쉬운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셔틀을 통해 고도로 맞춤화된 제품을 대량 생산할 수 있으며, 정지 및 제품 전환 시 손실되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원활한 연결성
또한 B&R은 산업용 IoT 솔루션의 가장 중요한 POWERLINK, OMAC PackML 및 OPC UA와 같은 개방형 표준이 어떻게 원활한 연결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센서에서 클라우드, 멀티 벤더 라인에 이르기까지 이 연결성은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다.

포장 산업의 미래에 대한 B&R의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Packaging 4.0 백서 및 고객 잡지 특별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간행물은 interpack 6번 홀, 부스 E62에서 제공된다.

오토모션
B&R 코리아 고객을 위한 오토모션 매거진의 웹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B&R의 한글 매뉴얼, 교육자료, 산업별 적용사례를 제공합니다.

Similar Article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