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부터 클라우드까지

EPSG는 OPC UA와 POWERLINK의 공동 규격을 제시합니다

EPSG는 OPC UA 와 POWERLINK의 공동 규격을 제시합니다
EPSG는 OPC UA와 POWERLINK의 공동 규격을 제시합니다

2017년 3월 14~16일까지 독일 뉘렌베르크에서 개최되는 임베디드 월드 전시회에서 이더넷 파워링크 표준화 그룹(EPSG)은 센서 레벨부터 ERP레벨까지 나아가 클라우드까지 인터페이스에 관계없이 원활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통신 방식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것은 POWERLINK와 OPC UA 프로토콜간에 어떻게 페이로드 데이터가 교환되는지를 새로운 공동 규격에 기반하여 제시한다.

EPSG와 OPC 재단과의 공동의 기술 협력은 2015년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발표된 상호 MOU부터 시작된다. 이때부터 두 조직의 기술팀들이 공동 규격을 위해 작업해 왔는데, 이제 그 규격은 완성되었으며, 곧 EPSG 웹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산업용 IOT를 위한 솔루션
3홀 133 부스에서 EPSG는 파워링크 슬레이브로부터 상위 레벨 시스템이나 공장의 다른 지역으로 정보가 어떻게 전달되는지를 구현할 예정이다. 이것은 산업용 IOT화에 직면한 크나큰 장애중의 하나인 IT와 자동화 시스템간의 단절을 해소하였다.

EPSG부스의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는 Xilinx의 Zynq7000 에 CODESYS로 POWERLINK를 구현한 데모이다. EPSG기술 파트너들은 openSAFETY와 POWERLINK의 마스터와 슬레이브 통합 솔루션 또한 전시할 예정이다.

automotion
B&R 코리아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기술 매거진 오토모션(automotion) 한국어판 에디터입니다. 자동화, 모션, 에너지 관련 최신 기술, 신제품, 적용사례 등의 기사와 B&R의 국내외 뉴스를 한국어로 제공합니다.
http://br-automation.co.kr

답글 남기기

Top